원기준이 둘째를 낳자고 말했답니다. 2019년 1월 9일 방송된 채널A '아빠본색'에서 원기준의 일상이 공개됐답니다.

원기준은 "새해 소망이 있다"고 말문을 열어 궁금증을 높였습니다. 원기준은 아들을 등원시키고 난 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. 아울러 원기준은 설거지 중인 아내를 포옹한 뒤 뽀뽀도 해주고, 설거지를 대신하겠다고 나섰습니다. 아내는 "이상하다. 왜 나를 쉬라고 하는 거냐"며 의심했습니다.

원기준은 설거지를 끝내고 난 뒤 아내 옆으로 슬금슬금 다가갔습니다. 원기준은 "붙어 있자"고 했고 아내는 "답답하다"고 합니다. 그렇지만 원기준은 이날 따라 움직일 생각도 않고, 은근슬쩍 스킨십을 시도했습니다.

원기준은 "동네에 안 가봤던 브런치 맛집을 검색해놨다"고 말했다. 아내 김선영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"뭐 부탁을 하려고 하나. 어디 멀리 다녀오려고 할 때 보통 그러더라. 그래서 궁금했다. 평소와 달라서"라고 말합니다. 브런치 카페에 도착한 원기준은 "김창열 씨 딸 봤지?"라며 "너무 예쁘지 않냐"고 말문을 열었답니다. 원기준은 "녹화장에 와서도 딸 얘기밖에 안 한다. 나만 딸이 없다. 영훈이 형도 딸 셋이고, 문희준 씨도 딸 있지. 권 원장님도 딸 있다. 나만 딸이 없다"고 전했습니다.

Posted by 유명한곳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