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악천재들의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JTBC '슈퍼밴드'를 통해 첫 예능 도전에 나서 화제가 된 프로듀서 김종완(넬, 나이 39세)이 '음악천재 참가자'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응원을 전했답니다.

밴드 넬 멤버로 지명도가 높지만, 예능을 비롯한 방송 출연은 많지 않던 김종완은 '슈퍼밴드'에 프로듀서 5인 중 하나로 합류, 차분하면서도 예리하고 한편으로는 따뜻한 심사평을 내놓고 있답니다.

그는 "참가자들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모습이 놀랍다"고 중간 소감을 전하며 "음악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고 감동적인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듯해서 보람을 느낍니다"라고 말했습니다. 김종완이 꼽은 '가장 선택이 어려웠던 순간'은 1대1 팀 대결 중 '홍이삭 팀vs케빈오 팀'이었답니다. 그는 "두 팀이 풍기는 분위기가 사뭇 달랐는데, 둘 다 너무 좋은 무대여서 고르기가 힘들었다"고 돌아봤답니다.

가장 인상적이었던 팀으로는 원곡 뮤지션인 콜드플레이가 SNS에 영상을 공유하며 화제가 된 조원상 팀을 들었습니다. 이밖에도 "첼리스트 홍진호 씨가 연주할 때 몰입도가 굉장히 좋은 것 같다"고 말하는 한편, "퍼커션의 정솔 씨 또한 프로듀서라면 당연히 탐이 나는 재능이다"라며 뮤지션으로서 '러브콜'을 보냈답니다.

Posted by 유명한곳
,